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미소라멘이 유난히 더 맛있더라구요
구수한 된장 국물이 최고죠
서울역 가면 항상 먹는 마츠도~~
구수하면서도 뜨끈한 국물이 계속 떠지게끔 해요
면도 탱탱해서 먹는 순간 행복해져요
찬 바람 부는 날엔 무조건 생각나는 집이에요~
건더기도 실하답니다리 ㅎㅎ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미소라멘이 유난히 더 맛있더라구요
구수한 된장 국물이 최고죠
서울역 가면 항상 먹는 마츠도~~
구수하면서도 뜨끈한 국물이 계속 떠지게끔 해요
면도 탱탱해서 먹는 순간 행복해져요
찬 바람 부는 날엔 무조건 생각나는 집이에요~
건더기도 실하답니다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