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다시 쌀쌀해져서 순대국이 너무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는 순대국에도 곱창이들어가요!
약간 우거지느낌의 순대국이였네요 ㅋㅋㅋ
부추도나오고 맛있게 얼큰하게먹엇어요
추울때는 역시 국밥이진리네요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다시 쌀쌀해져서 순대국이 너무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는 순대국에도 곱창이들어가요!
약간 우거지느낌의 순대국이였네요 ㅋㅋㅋ
부추도나오고 맛있게 얼큰하게먹엇어요
추울때는 역시 국밥이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