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스파이시한 카다멈라떼가 그렇게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겨울 디저트 느낌 가득해요
조용해서 혼자 힐링하러 가기도 좋아요
포근한 분위기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거기에 티라미슈까지 완벽 그잡채!
더현대에 있는 화이트 카페입니다~
카다멈라떼 맛집이니 고고띵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스파이시한 카다멈라떼가 그렇게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겨울 디저트 느낌 가득해요
조용해서 혼자 힐링하러 가기도 좋아요
포근한 분위기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거기에 티라미슈까지 완벽 그잡채!
더현대에 있는 화이트 카페입니다~
카다멈라떼 맛집이니 고고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