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스테이크도 좋지만 따끈한 수프가 더 좋더라구요
샌드위치랑 먹어도 좋구.. ㅎㅎ
여기 버섯크림스프가 진~해서 마음까지 따뜻해져요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더 든든해요
겨울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예요~
양송이 스프는..
4계쩔 메뉴이긴 하지만..
저는 겨울에..
따시한 스프랑 냠냠 굿 ㅎㅎ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스테이크도 좋지만 따끈한 수프가 더 좋더라구요
샌드위치랑 먹어도 좋구.. ㅎㅎ
여기 버섯크림스프가 진~해서 마음까지 따뜻해져요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더 든든해요
겨울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예요~
양송이 스프는..
4계쩔 메뉴이긴 하지만..
저는 겨울에..
따시한 스프랑 냠냠 굿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