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스타벅스가서 맛있는 케이크 포장해왔네요
요즘 스타벅스 케이크잘해서 뭘 먹어도 너무맛있네요~
가서 따뜻한 커피나 차한잔하면서
디저트로 마시기 딱인거같네요~~!!
스타벅스들려서 몸좀녹이세요 추운겨울^_^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스타벅스가서 맛있는 케이크 포장해왔네요
요즘 스타벅스 케이크잘해서 뭘 먹어도 너무맛있네요~
가서 따뜻한 커피나 차한잔하면서
디저트로 마시기 딱인거같네요~~!!
스타벅스들려서 몸좀녹이세요 추운겨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