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70대 여성입니다
추워도 저는 아이스를 포기할수가없네요 ㅋㅋ
스타벅스가서 아이스바닐라라데먹었네요
스타벅스커피는 뭘먹어도 확실히 맛있네요
늘 사람이 많아서 아침일찍가거나 그런시간피하면
앉아서 먹을수 있네요 ㅎㅎㅎ
디저트도있고 종류도많고 커스텀도되니
스타벅스자주가는거같네요 추우니까 카페를 더자주가네요 ㅋㅋㅋ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70대 여성입니다
추워도 저는 아이스를 포기할수가없네요 ㅋㅋ
스타벅스가서 아이스바닐라라데먹었네요
스타벅스커피는 뭘먹어도 확실히 맛있네요
늘 사람이 많아서 아침일찍가거나 그런시간피하면
앉아서 먹을수 있네요 ㅎㅎㅎ
디저트도있고 종류도많고 커스텀도되니
스타벅스자주가는거같네요 추우니까 카페를 더자주가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