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추운날씨에 붕어빵집앞을 못지나가네요 ㅋㅋ
붕어빵앞에만가면 ㅋㅋ 무조건 get해오네요
저는 팥보다는 슈붕파라 ㅋㅋ 이날 슈붕사왔어요
겨울에 호떡이랑 붕어빵앞에서는 지갑이 활짝 잘열리네요 ㅋㅋㅋ
유일한 저의 소확행이랄까 ㅎㅎㅎ
슈크림 먹으면 너무행복하잖아요... 너무맛있어서...쵝오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추운날씨에 붕어빵집앞을 못지나가네요 ㅋㅋ
붕어빵앞에만가면 ㅋㅋ 무조건 get해오네요
저는 팥보다는 슈붕파라 ㅋㅋ 이날 슈붕사왔어요
겨울에 호떡이랑 붕어빵앞에서는 지갑이 활짝 잘열리네요 ㅋㅋㅋ
유일한 저의 소확행이랄까 ㅎㅎㅎ
슈크림 먹으면 너무행복하잖아요... 너무맛있어서...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