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인천 청라에 위치한 맛난 조박사소머리국밥집 추천해요
요기 설렁탕이랑 소머리국밥이 참 맛나요 ㅎ
그래서 항상 손님이 많은거같아요
깊고 진한 국물떄문에 꾸준히 가게되는 국밥집이에요!
김치도 너무 맛나고 매장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ㅎ
국밥이 든든하니 참 좋은거같아요~
0
0
댓글19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인천 청라에 위치한 맛난 조박사소머리국밥집 추천해요
요기 설렁탕이랑 소머리국밥이 참 맛나요 ㅎ
그래서 항상 손님이 많은거같아요
깊고 진한 국물떄문에 꾸준히 가게되는 국밥집이에요!
김치도 너무 맛나고 매장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ㅎ
국밥이 든든하니 참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