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자반고에서 고등어구이 먹었어요
생선구이 먹고 싶을때 가는곳이에요
반찬과 밥,누릉지밥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반찬이 다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오네요
찬바람 부는날 누릉지밥에 생선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19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자반고에서 고등어구이 먹었어요
생선구이 먹고 싶을때 가는곳이에요
반찬과 밥,누릉지밥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반찬이 다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오네요
찬바람 부는날 누릉지밥에 생선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