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내일 영하1도라고 하던데,
이제 겨울이네요.
이렇게 추운 겨울엔 따끈따끈 갓 구워낸 붕어빵이 맛있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3개에 2,000원에 팔더라고요.
근데, 다른 동네 가도 보통 3개 2,000원 하더라고요.
저는 팥붕어빵만 먹는데,
우리 님은 슈붕파? 팥붕파?
어느걸 더 선호 하시나용~~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내일 영하1도라고 하던데,
이제 겨울이네요.
이렇게 추운 겨울엔 따끈따끈 갓 구워낸 붕어빵이 맛있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3개에 2,000원에 팔더라고요.
근데, 다른 동네 가도 보통 3개 2,000원 하더라고요.
저는 팥붕어빵만 먹는데,
우리 님은 슈붕파? 팥붕파?
어느걸 더 선호 하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