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원흥쪽애 있는 남원추어탕에서 추어탕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추어탕 생각나요
추운 겨울 추어탕 진짜 좋죠
진국인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직접 담그신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셀프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몸보신으로 추어탕 맛있어요
0
0
댓글21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원흥쪽애 있는 남원추어탕에서 추어탕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추어탕 생각나요
추운 겨울 추어탕 진짜 좋죠
진국인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직접 담그신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셀프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몸보신으로 추어탕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