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트윈트리카페 몬몬슈페너 맛잇어요

남양주 트윈트리카페 몬몬슈페너 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추워지는 날엔 입맛이 없어서 카페를 찾게되더라구요

집에서 맨날 똑같은 커피를 마시는거보다 달달한 커피랑 디저트 먹으면서 기분전환하면 좋더라구요

남양주 트윈트리 카페에서 몬몬슈페너와 슈플레를 먹엇는데 칼로리 보충되면서 추위가 싹사라지더라구요

 

0
0
댓글24
  • 미여우랑랑I232618
    몬몬슈페너 이름도 예쁘네요.
    달달한 커피 정말 생각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색을 보니까 말차들어갔나봐요 남양주에 트윈트리 기억할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트윈트리카페 몬몬슈페너 이군요
    기억하겠습니다 남양주가면 들려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몬몬슈페너가 시그니처 메뉴인가요
    달달한 라떼 한잔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정말 예뻐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 xyJackal936
    달콤한 게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달콤한 크림과 진한 커피의 조합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카페 분위기도 좋아 보여서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몬몬슈페너와 슈플레 너무 맛나보이네요
    달달하고 좋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어머 너무 예뻐요 사진 막 찍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맛도 궁금해지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크림이 부드러울 것 같고 달달함이 생각나게 하네요. 카페 분위기도 좋아 보여서 꼭 가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카페 메뉴 이름이 점점 어려워지는거 같아요.
    새로운거라 시도해보고는 싶네요
  • art.m
    맞아요, 맨날 아메리카노만 먹는 거 보다 가끔 달달한 커피 먹는 거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카페 음료 맛있어 보여요 기분전환 잘하셨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닭한마리 따뜼하고 너무 좋죠.
    칼국수도 같이 먹으면 좋아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따스한 국물과 고기
    요즘딱 맞는 음식이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몬몬슈페터 이름도 귀엽네요.
    주말에 가서 한잔 먹고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몬몬슈페너 ㅎㅎ
    신기하네용 귀엽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트윈트리카페 몬몬슈페너
    와우 가서 먹고싶네요 !ㅎㅎㅎ
  • 유능한수박R130948
    남양주 자주 갔었는데 이런 카페가 있는지 몰랐어요 예쁘고 맛도 좋아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몬몬슈페너 맛있었다니 궁금해지네요. 남양주 카페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