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따끈한 동파육이 너무 잘 맞아요.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최구구용 ㅎㅎ

 

달달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겨울 입맛을 확 살려줘요.
포만감 제대로라 퇴근길에 종종 가요~

 

서울이라서..

맛난거 넘 많은 거 행복쓰

겨울에는 동파육처럼 기름진것 굿 

0
0
댓글39
  • 위대한코끼리K116512
    동파육 덮밥 비주얼이 정말 예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겠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져요. 한입 먹으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기억하겠습니다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돌게 만드는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바오서울 동파육덮밥 넘맛있어보여요. 
    추운날 따끈한 동파육 생각나는 글이네요. 
    
  • 망고
    동파육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기름진 음식이 땡기는 계절이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바오서울 동파육덮밥 겨울에 딱이네요. 
    부들한 고기랑 달달짭조름 양념이 진짜 밥도둑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동파육 덮밥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어요.
    그래서 더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동파육 맛이 너무 궁금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파육 덮밥 맛있을 것 같아요
    동파육 정말 맛있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동파육의 부드러운 식감이 밥이랑 만나니 맛이 더 풍부했을 것 같아요. 진하게 조려진 고기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게 매력적이죠.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너무 좋아요. 보는 재미도 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동파육 안먹어봤어요
    우리나라 음식이랑 비쥬얼 비슷한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간 여유 있을 때 가기 딱이네요. 저장해둘게요.
    
    
  • 기쁜기린F214001
    카페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고 감성적이라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딱 좋은 공간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동파육의 부드러운 식감은 밥과 만나면 정말 풍성한 맛이 나죠. 진한 간장향도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였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동파육 덮밥이라니ㅠㅠㅠ
    촉3ㅗㄱ한 고기는 딱이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동파육 덮밥이라니 와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엔 이런 고칼로리가 필요하죠
  • 발랄한자두Y212566
    동파육이 부들부들해 보여요
    포만감도 크겠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오 동파육 덮밥은 처음 봐요 
    정말 부드러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