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따끈한 동파육이 너무 잘 맞아요.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최구구용 ㅎㅎ
달달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겨울 입맛을 확 살려줘요.
포만감 제대로라 퇴근길에 종종 가요~
서울이라서..
맛난거 넘 많은 거 행복쓰
겨울에는 동파육처럼 기름진것 굿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따끈한 동파육이 너무 잘 맞아요.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바오서울 동파육 덮밥 최구구용 ㅎㅎ
달달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겨울 입맛을 확 살려줘요.
포만감 제대로라 퇴근길에 종종 가요~
서울이라서..
맛난거 넘 많은 거 행복쓰
겨울에는 동파육처럼 기름진것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