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추우면 자동으로 뜨끈한 사골국 생각나요.
여긴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푸짐해서 든든해요.
우거지가 넉넉해서 포근한 맛이 느껴져요.
출근길에 뜨끈하게 먹으면 하루가 편안해져요~
강서구에 있구요 ㅎㅎ
사골이랑 우거지 조합이라..
든든하게..
챙기기 넘 좋습니다
역시 겨울에는 사골!
2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추우면 자동으로 뜨끈한 사골국 생각나요.
여긴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푸짐해서 든든해요.
우거지가 넉넉해서 포근한 맛이 느껴져요.
출근길에 뜨끈하게 먹으면 하루가 편안해져요~
강서구에 있구요 ㅎㅎ
사골이랑 우거지 조합이라..
든든하게..
챙기기 넘 좋습니다
역시 겨울에는 사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