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생강 들어간 따뜻한 라떼가 딱이에요
은은하게 매콤해서 몸이 확 따뜻해지더라구요
달달한 맛이랑 생강 향이 묘하게 잘 어울려요
추운 날 마시기 좋은 겨울 시그니처예요~
강동구청역 몽소이구요 ㅎㅎ
진저라떼는..ㅠㅠ
몸이 화하니~
넘 좋더라구용
1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생강 들어간 따뜻한 라떼가 딱이에요
은은하게 매콤해서 몸이 확 따뜻해지더라구요
달달한 맛이랑 생강 향이 묘하게 잘 어울려요
추운 날 마시기 좋은 겨울 시그니처예요~
강동구청역 몽소이구요 ㅎㅎ
진저라떼는..ㅠㅠ
몸이 화하니~
넘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