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따시한 겨울 진저라떼

따따시한 겨울 진저라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생강 들어간 따뜻한 라떼가 딱이에요
은은하게 매콤해서 몸이 확 따뜻해지더라구요
달달한 맛이랑 생강 향이 묘하게 잘 어울려요
추운 날 마시기 좋은 겨울 시그니처예요~

 

강동구청역 몽소이구요 ㅎㅎ

진저라떼는..ㅠㅠ

몸이 화하니~

넘 좋더라구용 

1
0
댓글39
  • 위대한코끼리K116512
    겨울엔 따뜻한 진저라떼가 진리
    알싸하고 달콤한 맛이 몸을 녹여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함과 생강 조화 좋지요 겨울에 생각나는 맛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생강이 들어란 라떼라니 궁금하네요
    무슨맛일지 저도 마셔보고싶습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몽소이 진저라떼라니 겨울에 딱이네요.  
    생강 들어가서 강동구청역 갈 일 있으면 꼭 마셔보고 싶어요.  
    
  • 망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진저라떼 한잔 먹어 주는 것도 좋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몽소이 진저라떼 얘기 듣고 강동구청역 메모해뒀어요.  
    생강 매콤함이랑 달달한 라떼 조합 겨울에 꼭 마셔보고 싶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진저향이 정말 독특하죠.
    라떼라 고소함과 달달함까지 첨가가 됐겠네요 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생강이 들어간 라떼가 궁금하네요.
    정말 맛이 특이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몸이 녹는 기분이에요 역시 겨울엔 따뜻한 차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 진저라떼 넘 좋네요
    따뜻하고 맛있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생강 향이 은근히 따뜻함을 더해줘서 겨울에 딱 맞는 음료예요. 한 모금만 마셔도 몸이 사르르 풀리는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한 번은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부드러울거 같네요
    한끼 든든할듯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에 딱 떠오르는 메뉴네요. 보기만 해도 따뜻해져요.
    
    
  • 기쁜기린F214001
    진저라떼는 은은하게 퍼지는 매운 향이 몸을 빠르게 데워줘요. 겨울에 딱 맞는 계절 음료라 기분까지 따뜻해지죠.
  • 발랄한자두T243966
    따뜻한 라떼는 겨울에 딱이죠
    ㅋㅋㅋㅋ진저라떼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진저라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겨울에 딱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진저라떼 특이하네요
    살짝 매콤하겠어요
  • xyJackal936
    진저 라떼 맛있나 봐요 안 먹어 봐서 궁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생각해보니 진저라떼 한번도 안 먹어본거 같아요 
    겨울에 몸을 따스히 해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