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따끈한 만둣국 먹으면 겨울이 완성되는 느낌이에요
고기만두 꽉 차 있고 국물도 깔끔해요
기본 찬이랑 먹으면 은근 든든하게 배 채워져요
춥고 피곤한 날 자주 생각나는 한 그릇이에요~
겨울에는 뜨끈한게 최고쥬 ㅎㅎ
봉산옥 서초에 있구요..
미술렝이라..
짱이유 ㅎ
3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따끈한 만둣국 먹으면 겨울이 완성되는 느낌이에요
고기만두 꽉 차 있고 국물도 깔끔해요
기본 찬이랑 먹으면 은근 든든하게 배 채워져요
춥고 피곤한 날 자주 생각나는 한 그릇이에요~
겨울에는 뜨끈한게 최고쥬 ㅎㅎ
봉산옥 서초에 있구요..
미술렝이라..
짱이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