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희동 몽블랑 맛집 구떼

연희동 몽블랑 맛집 구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향 나는 빵이 참 잘 어울리죠
여기 몽블랑이 진짜 촉촉하고 향긋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조합이 좋아서 자주 먹어요
브라운톤 인테리어도 겨울 분위기랑 찰떡이에요~

 

연희동에 알레스구떼구요

 

눈 덮인 산이라는 뜻인

몽블랑이 ^^

진짜 조으네요 아쥬 ㅎㅎ

 

 

 

4
0
댓글44
  • 위대한코끼리K116512
    연희동 구떼의 몽블랑은 비주얼부터 정말 압권이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맛이 벌써 그리워지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몽블랑이 설산같네요 결따라 찢어먹으면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몽블랑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빵이라면 정말 사족을 못씁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몽블랑 맛있어 보여요 몽블랑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연희동 알레스구떼 몽블랑 조합이 겨울이랑 잘 어울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는 상상만 해도 빵 향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망고
    몽블랑 빵이랑 아메리카노 조합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연희동 알레스구떼 몽블랑 촉촉한 맛 상상돼요. 브라운톤 인테리어까지 겨울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큼직한 몽블랑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따끈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크기가 엄청 커요. 진짜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몽블랑 맛있어보여요
    연희동 몽블랑 맛집 가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희동 디저트는 퀄리티가 높은 곳이 많아서 믿고 먹을 수 있죠. 몽블랑의 고소한 밤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달콤한 여운이 남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공간이나 메뉴에 개성이 있어 보여요. 인상적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폭신해보여요
    빵수니는 웁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긴 꼭 가봐야겠어요. 소개해줘서 도움이 됐어요.
    
    
  • 기쁜기린F214001
    몽블랑은 진한 크림과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라 만족도가 높죠. 연희동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서 방문 자체가 즐거웠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몽블랑 촉촉 달달하니 꼭 먹어보고 싶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하 달달한 빵이랑 빠뜻한 
    아며리카노 한잔이면 ㅠㅠㅠ
  • 발랄한자두Y212566
    몽블랑 맛있어요
    커피랑 먹으면 행복할 것 같네요
  • xyJackal936
    몽블랑 맛있어 보이네요. 몽블랑 맛집이 맞는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몽블랑 크고 좋네요 
    몽블랑이 뭐가 많이 안 들어있어도 맛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