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달달한 애플 시나몬 라떼는 겨울이랑 유난히 잘 어울리잖아요
여기는 크림이 올라가서 더 포근한 맛이에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홍대 산책길 걷다가 쉬기 좋은 카페예요~
사과 + 시나몬 조합이라..
실패가 없을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넘 사랑스러운 조합~~
홍대에 보마켓 한번 들려보세용
1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달달한 애플 시나몬 라떼는 겨울이랑 유난히 잘 어울리잖아요
여기는 크림이 올라가서 더 포근한 맛이에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홍대 산책길 걷다가 쉬기 좋은 카페예요~
사과 + 시나몬 조합이라..
실패가 없을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넘 사랑스러운 조합~~
홍대에 보마켓 한번 들려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