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맛이없을수없는조합아닌가요 ㅋ윙에 포테이토 ㅋㅋ
오랜만에친구들이랑 가볍게 맥주한잔했네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맥주에 튀김은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여기에 머스타드랑 케찹찍어먹으니
너무맛있어요!
0
0
댓글3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맛이없을수없는조합아닌가요 ㅋ윙에 포테이토 ㅋㅋ
오랜만에친구들이랑 가볍게 맥주한잔했네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맥주에 튀김은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여기에 머스타드랑 케찹찍어먹으니
너무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