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늦가을 선유도 공원

늦가을 선유도 공원

 

서울에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이젠 가을을 보내고 겨울을 맞이하는 시기네요.

선유도 공원에는 아직도 가을의 느낌이 남아있네요.

 

폐정수장의 흔적을 살린 국내 최초의 환경 재생 생태공원으로, 독특하고 예술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한강 조망이 뛰어나고, 녹색 기둥의 정원 등 이색적인 공간이 많아 사진 찍기 좋은 서울의 힐링 명소입니다.

​선유도역에서 접근성이 좋고, 산책이나 피크닉을 즐기기 좋으니 이번주 마지막 방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0
0
댓글31
  • 위대한코끼리K116512
    선유도는 늦가을이 진짜 예쁘지
    걷기만 해도 힐링 제대로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서 가을을 만끽하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예쁜 자연 풍경에 푹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선유도공원이 이렇게 예쁜공원이군요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한번 걸어보고싶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선유도 공원 늦가을 모습이 더 궁금해지네요. 
    한강 조망이랑 녹색 기둥 정원 보러 산책하러 가보고 싶어요. 
    
  • 망고
    폐정수장의 흔적을 살린 국내 최초의 환경 재생 생태공원이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선유도 공원 늦가을 풍경이 차분해서 좋네요. 
    폐정수장 흔적이랑 녹색 기둥 정원 덕분에 선유도 공원이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분위기 좋네여
    나들이 가기 딱이네여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운치 있네요. 나들이로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선유도 공원 너무 좋아보여요
    여유롭게 걸어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선유도는 계절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갈 때마다 새로워요. 늦가을의 차분한 색감이 특히 잘 어울리는 장소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가면 풍경이 더 깊이 있게 느껴질 듯해요. 기대돼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여기가 선유도 공원인가요
    말만들었는데 첨 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풍경 즐기기에 부족함 없어 보이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산책하기도 좋고 나들이 장소로 좋을 거 같아요 사진찍음 정말 예쁘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선유도공원은 물과 자연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걷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에요. 늦가을 분위기는 고요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듯해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늦가을 선유도역에서 내리면
    여기 공원도 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느낌이 있네요
    힐링 명소네요
  • xyJackal936
    선유도 공원인가 봐요. 저도 구경 하러 가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나무 조형물이 귀엽네요 
    늦가을 분위기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계절에 잘 다녀오신 것 같아요. 공원 분위기가 잔잔해서 마음까지 편안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