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는항상치돈이더맛있어요등심안심보다

저는항상치돈이더맛있어요등심안심보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돈까스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더라구요

남편은 항상 등심,안심먹는데

저는 무조건 치돈입니다~

아직도 치즈가 너무좋네요

따뜻해서 늘어나니 너무맛있게먹고왔네요

0
0
댓글38
  • 위대한코끼리K116512
    치돈은 바삭함이 게임 끝이야
    등심 안심보다 손이 더 가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맛의 흐름이 좋아요. 천천히 음미하게 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정말 먹고싶습니다 부러워요
  • 카리스마미어켓
    치즈가 늘어나는 치돈이 저도 더 좋네요. 
    등심안심보다 치돈이 더 자꾸 생각나요. 
    
  • 망고
    저도 치즈가 가득 들어간 치즈 돈까스가 더 맛있고 고소한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저도 등심안심보다 치돈이 더 끌리더라구요. 
    따뜻해서 치즈 늘어날때 그 한입이 제일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그래요
    치돈 맛있더라구용 ㅎㅎ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비슷해요. 저 식감이 너무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돈 너무 맛있어요
    치즈가 한 가득인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치돈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한입 먹으면 만족감이 크죠. 고소한 풍미가 더 진하게 느껴져서 자꾸 찾게 되는 메뉴예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 하나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저장해둘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치돈 좋죠
    모짜렐라가 영롱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맛도 맛이지만 플레이팅이 너무 정성스럽네요. 눈으로 먼저 먹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는 등심도 안심도 치돈도 너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치돈은 바삭한 튀김과 고기의 조화가 더 강하게 느껴져서 매력적이죠. 씹을 때마다 고소함이 살아 있어서 개인 취향이 확실히 드러나는 메뉴예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치즈돈가스 잘만드는 집
    가면 진짜 더 맛있죠 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돈까스 좋아하시네요
    저는 모둠이 맛있어요
  • xyJackal936
    등심 돈까스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는 주로 반반 먹는거 같아요 
    치돈도 포기 못하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치돈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좋아하시는 느낌이 딱 전해져요. 저도 등심이나 안심보다 치돈의 식감이 더 매력적이라고 느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