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따뜻해지니핫초코가너무맛있네요

날씨가따뜻해지니핫초코가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이제날씨가 추워지면서 핫초코라떼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얼마나 따뜻한지 그위에 마쉬멜로우 올려서 먹으니 진짜

너무맛있어요... 이제 쌀쌀해지니 아아는 힘들더라구요 ㅠㅠㅋㅋㅋ

다들 따뜻한거드시면서 몸녹이세요 

0
0
댓글39
  • 위대한코끼리K116512
    따뜻한 날에도 핫초코는 최고지
    달달하게 한 잔 하면 행복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쉬멜로우까지 올리셨네요 겨울에 먹는 별미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날씨추운날 핫초코라떼 한잔 마시면딱좋죠
    사진보니 저도 한잔 마셔보고싶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핫초코라떼 얘기보니 저도 마시멜로 올려먹고 싶어져요. 
    쌀쌀한 날엔 아아보다 따뜻한 핫초코 한잔이 딱이네요. 
    
  • 망고
    겨울에 따뜻한 핫초코 너무 먹고 싶네요. 달달해 보입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날씨쌀쌀해지니 핫초코라떼 더 찾게돼요.  
    마쉬멜로우 올린 따뜻한 한잔이 진짜 겨울맛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핫초코 넘 좋네여
    퀄리티 높아보여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 먹는 달콤한 핫초코 너무 좋아요
    마키멜로가 올라간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겨울에 이만한게 없어요ㅠㅠ 달달하고 따뜻하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핫초코 너무 맛있겠어요
    따뜻하고 달달해서 좋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한 음료가 주는 포근함은 언제 마셔도 좋지만, 날씨가 조금 올라가면 더 달달하게 느껴지죠. 부드러운 초코 향이 하루를 기분 좋게 해주는 맛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음식 있으면 겨울이 조금 덜 추워요. 너무 좋아 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위에 마시멜로 토핑인가요
    먹음직스럽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이 딱 이거예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핫초코가 확 땡기더라고요 위에 마쉬멜로우까지 올려먹음 최고죠
  • 기쁜기린F214001
    따뜻한 핫초코는 기분까지 달콤하게 만들어줘서 하루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에요. 적당히 달콤하고 포근한 맛이 매력적이죠.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우와 핫초코 비싸보이네요
    ㅋㅋㅋ어디거인지 궁금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핫초코라떼 먹고 싶네요
    겨울에 꼭 생각나요
  • xyJackal936
    핫초코가 맛있나 봐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핫초코 달콤하니 좋지요 
    겨울의 맛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