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흑임자 라떼 맛집 잼잼

흑임자 라떼 맛집 잼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흑임자 음료가 매력 있어요
여기는 따뜻하게 마시면 촉촉하고 진한 맛이 최고예요
잔잔한 조명 분위기랑도 잘 어울려서 오래 머물기 좋아요
달달함도 적당해서 겨울 감성 챙기기 좋아요~

 

연희동에 잼잼 이라는 곳이구요

농도 보새유 

엄청 찐하고 꼬소합니다리 ㅎㅎ

4
0
댓글3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조명이 따스해보이네요 흑임자가 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흑임자 라떼 저도 한잔 마셔보고싶네요
    흑임자가 들어가서 몸에도 좋을거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흑임자라떼 맛있어 보여요 흑임자 들어간 음식 좋아하는데 흑임자라떼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연희동 잼잼 흑임자 라떼 진짜 농도 보새유 느낌이에요. 
    따뜻하게 마시면서 잔잔한 조명 분위기까지 같이 즐기고 싶어져요. 
    
  • 망고
    여기 카페 디저트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 가는 카페에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연희동 잼잼 흑임자라떼 진짜 찐해보여요.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면서 조용한 조명 분위기도 느끼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렇게 꾸덕한 거 처음 봐요 진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흑임자 라떼 맛있을것 같아요
    고소한 맛이 날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흑임자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라떼와 잘 어울리죠. 한 모금만 마셔도 깊은 향이 느껴져서 디저트 같은 음료예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너무 좋아 보여요. 저장해둘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고소할거 같아요
    건강해 보이기도 하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꼭 챙겨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기대되는 맛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농도 진짜 진하네요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흑임자 라떼는 특유의 고소함이 깊어서 한 모금만 마셔도 향이 퍼져요.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면 더 진한 풍미가 느껴졌을 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와 진짜 꾸덕해보이면서
    고소해보여요 감사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흑임자라떼가 진해 보이네요
    따뜻하게 먹고 싶어요
  • xyJackal936
    흑임자 라떼 맛집인가봐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흑임자 메뉴 파는데 많은거 같아요 
    고소하니 좋지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흑임자 라떼 특유의 고소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질 정도예요. 이런 메뉴는 계절 상관없이 꾸준히 끌리는 매력이 있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흑임자 라떼 맛나보이네요
    정말 진하고 고소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