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튜 있는 파스타가 참 잘 맞아요
토마토소스가 진~하게 끓여져서 속도 따뜻해져요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도 캐주얼해서 데이트하기 좋아요~
보글 보글 ㅎㅎ
따따시한 국물까지 ㅋㅋ
넘 맛있더라구요
샤로수길 더 브런치 테이블에서
국물 파스타 드셔보세용 ㅎㅎ
2
0
댓글3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튜 있는 파스타가 참 잘 맞아요
토마토소스가 진~하게 끓여져서 속도 따뜻해져요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도 캐주얼해서 데이트하기 좋아요~
보글 보글 ㅎㅎ
따따시한 국물까지 ㅋㅋ
넘 맛있더라구요
샤로수길 더 브런치 테이블에서
국물 파스타 드셔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