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로수길 토마토 스프 파스타

샤로수길 토마토 스프 파스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튜 있는 파스타가 참 잘 맞아요
토마토소스가 진~하게 끓여져서 속도 따뜻해져요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도 캐주얼해서 데이트하기 좋아요~

 

보글 보글 ㅎㅎ

따따시한 국물까지 ㅋㅋ

넘 맛있더라구요

샤로수길 더 브런치 테이블에서

국물 파스타 드셔보세용 ㅎㅎ

 

2
0
댓글3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기본에 충실해서 더 믿음이 가요.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토마토 스프 파스타 한번도 못먹어봤던건데
    사진보니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샤로수길 더브런치 토마토스프파스타 진짜 맛있어보여요. 
    따뜻한 국물이랑 빵 같이 먹으면 겨울에 딱일것 같아요. 
    
  • 망고
    빵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소스가 꾸덕해 보여서 더 맛있어 보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샤로수길 더브런치 국물파스타 진짜 맛있어보여요. 
    따끈한 토마토스프에 빵 듬뿍 찍어 먹으러 꼭 가보고 싶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토마토 스프 파스타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네요
    진한 토마토 소스에 빵 찍어먹으면 너무 맛나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여기 쳐도 안나오네요ㅠㅠ 너무 가고싶은제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마토 스프 파스타 맛있을것 같아요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토마토 스프 베이스라 깔끔하면서도 은근 깊은 맛이 있었을 것 같아요. 샤로수길은 독특한 맛집이 많아서 새로운 메뉴 도전하기 좋은 곳이죠.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맛이 느껴져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샤로수길 오랜만이네요
    밤인데 야식 생각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구성부터 겨울 감성이 느껴져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토마토 스프가 진하게 우러나면 파스타와 함께 먹을 때 정말 부드러운 맛이 나죠. 상큼함과 따뜻함이 함께 느껴져서 색다른 조합이에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이런 토마토 스튜가 은근
    베이직하면서 맛나쥬 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토마토 스프 파스타네요
    국물 파스타 특색있어요
  • xyJackal936
    토마토 스프 파스타라니 신기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우와 파스타 비주얼 최곱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토마토의 상큼함이 스프 형태로 파스타와 만나니 더 특별해 보이네요. 색감도 예뻐서 보기만 해도 식욕이 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토마토 스프 파스타 맛있어보여요
    양도 정말 푸짐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토마토 스프 파스타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따뜻한 음식이 당기는 계절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