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립과천 과학관 실내데이트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푸룻했던 여름에 다녀왔던 국립과천과학관이에요 ^^

경기도 과천시에 있는데 서울근교 사시는분들

가볼만하지요 ~ 이제 날이 추워져서 실내데이트가

최고잖아요 ? 신기한거 많아서 데이트 하시는분들도

가보기에 좋을거 같고 ..ㅎㅎ 아이 있는집은

특히나 강추입니다 ^^ 과학관 답게 다양한 실험 / 곤충등

다양하게 있어서 보는재미가 쏠쏠했습니다 ^^

 

 

국립과천 과학관 실내데이트로 좋아요

0
0
댓글33
  • 위대한코끼리K116512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네
    전시 구경하다 보면 시간 순삭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네요 겨울이라 실내활동이 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과학관에 방문하셨군요 좋네요
    자녀들 데려가면 정말 좋아할만한 장소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국립과천과학관 실내데이트로 딱이네요. 
    신기한 전시랑 곤충 구경하며 하루 편하게 보낼수 있겠어요. 
    
  • 망고
    맞아요, 날이 추워져서 실내에서 놀고 싶은 마음이에요. 여기도 가보면 좋겠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국립과천과학관 실내데이트로 진짜 좋네요.
    신기한 실험이랑 곤충 전시 보면서 시간 잘 갈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과천에 있는 곳이군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립과천 과학관 좋네요
    볼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상관 없이 쾌적하게 구경할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죠. 전시도 다양해서 둘이서 천천히 이야기 나누기 딱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자연스럽게 머물다 오기 좋겠어요. 편안한 느낌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호
    학구적인 시간이 될거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란스럽지 않아서 겨울이랑 잘 어울려요. 힐링 장소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추운날은 역시 실내 데이트죠 과학관에 볼거리가 많아서 재밌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울 때는 실내가 최고죠 겨울방학에 아이와 다녀오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실내에서 다양한 전시를 구경할 수 있어 날씨 걱정 없이 즐기기 좋죠. 체험형 콘텐츠도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 정말 알차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어! 저도 여기 예전에가봤던거
    같아요ㅋㅋㅋ볼거리가 많았던듯
  • 발랄한자두Y212566
    과학관 나들이네요
    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 xyJackal936
    데이트하기 좋은가 봐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생각보다 갈만한 곳이 많은거 같아요 
    과학관도 데이트로 괜찮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비오거나 추운 날에 딱 맞는 데이트 코스네요. 체험할 것도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