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바나나는?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커피와 바나나의 조합은?

저는 따로 먹었어요 ㅋ

디저트로 준 바나나인데 배가 불러서 ㅎ

같이 드셔보신분 계세요? ㅎ

 

커피+바나나는?

0
0
댓글32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커피와 바나나의 조합은 정말 좋네요
    커피한잔마시고 바나나로 속채우고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커피랑 바나나 조합 은근 궁금해요. 
    고양시 카페 어디인지 더 알고싶어요. 
    
  • 망고
    커피랑 바나나를 같이주다니 뭔가 의외의 조합이네요. 향은 좋을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커피랑 바나나 조합 은근 궁금해요  
    경기도 고양시 카페 어디인지 더 알고싶어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아침으로 조합인가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바나나도 메뉴로 파는 건가봐요.
    커피, 바나나 조합 특이하네요 ㅎ
  • 귀여운튤립Z246771
    오 은근 배부르겠어요.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커피와 바나나의 조합 너무 좋네요
    아침에 먹기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커피와 바나나 조합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편이라 은근 중독성 있죠. 달콤함과 씁쓸함의 균형이 좋아서 아침 대용으로도 꽤 든든해 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이 솔직해서 더 믿음 가요. 맛이 기대돼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달콤 조합이네요
    건강한 디저트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커피랑 바나나 조합 궁금하네요 배도 든든하니 괜찮을 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울수록 더 당기는 메뉴예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은근히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간식으로 딱 좋죠. 달달함과 고소함이 함께 있어서 포만감도 꽤 느껴졌을 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따로 먹는게 아마 더
    맛있을거예요ㅋㅋㅋ음
  • 발랄한자두Y212566
    커피와 바나나네요
    바나나도 크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 봐야겠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시나몬 가루 올라간 커피 맛있어보여요 
    추우니까 이런 커피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간단한 간식으로 좋더라고요. 에너지도 금방 채워져서 출출할 때 딱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커피 바나나 좋은 조합이네요
    든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