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 파티?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워지네요.

이럴땐 기름을 넣어줘야죠?

잘 구워진 삼겹살. 목살이 최고인듯요 ㅎ삼겹살 파티?

0
0
댓글3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삼겹살 맛있게 구웠네요 종종 고기도 먹어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역시 삼겹살이 뭐니뭐니해도 최고긴해요
    저도 어제 구워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겹살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삼겹살은 정말 좋아합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고양시에서 삼겹살 파티라니 진짜 잘 어울려요. 잘 구워진 삼겹살이랑 목살 보니까 저도 오늘은 집에서 기름 좀 채우고 싶네요.
    
  • 망고
    기름 가득한 삼겹살 저도 먹고 싶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에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잘 구워진 삼겹살 사진만 봐도 군침돌아요.  
    추워질수록 고양시 집밥 삼겹살 파티가 더 끌리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겹살 파티 너무 좋아요 ㅠㅠ
    푸짐하니 넘 좋지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고기 파티는 삼겹살이 최고죠.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잘 구우셨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삼겹살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맛있어보여요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지글지글 굽는 소리만 들어도 이미 행복해지는 조합이네요. 겨울엔 따뜻한 불판 앞에서 먹는 삼겹살이 최고죠.
  • 고귀한뱀H207599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조만간 해볼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불판 기네요
    고기만 올라가있는거 좀 아쉽네욯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추워지는 요즘 그쵸 기름이 필요합니다 ㅎㅎ 삼겹살 먹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전반적으로 균형 잘 잡힌 느낌이에요. 방문 가치 있어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메뉴죠. 고기 굽는 소리만 들어도 행복해지는 순간이 있었을 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맞아요!! 삼겹살과 목살이
    진짜 제일 맛있어요ㅋㅋㅋ
  • 발랄한자두Y212566
    기름칠 하셨네요
    삼겹살 파티 종종 해야돼요
  • xyJackal936
    삼겹살 오랜만이네요. 조만간 저도 먹어야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고기 사진이 많이 올라오네요 
    저도 삼겹살 조만간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