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산책을 자주 하는
중이에요~
오늘도 산책하다
낙엽도 밟고 가을을
느끼고 왔어요
자세히보니
낙엽 사이에 혼자 살아남은
꽃이 있어 찍어봤어요~
정말 생명력이 대단한거 같아요ㅎㅎ
진짜 넘 이쁘더라구요.
이쁜 꽃이 오래 피어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산책을 자주 하는
중이에요~
오늘도 산책하다
낙엽도 밟고 가을을
느끼고 왔어요
자세히보니
낙엽 사이에 혼자 살아남은
꽃이 있어 찍어봤어요~
정말 생명력이 대단한거 같아요ㅎㅎ
진짜 넘 이쁘더라구요.
이쁜 꽃이 오래 피어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