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산책 했어요~

동네 산책 했어요~

 

동네 산책 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요즘 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산책을 자주 하는

중이에요~ 

 

오늘도 산책하다

낙엽도 밟고 가을을

느끼고 왔어요 

 

자세히보니

낙엽 사이에 혼자 살아남은

꽃이 있어 찍어봤어요~ 

정말 생명력이 대단한거 같아요ㅎㅎ 

진짜 넘 이쁘더라구요. 

 

이쁜 꽃이 오래 피어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4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금방 추워져서 겨울이 되었어요 겨울엔 꽃을 볼수가 없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낙엽이 많이 떨어져있네요
    낙엽밝으면서 산책하기도 좋겠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동네 산책하며 낙엽 밟는 그림이 머릿속에 그려져요. 
    낙엽 사이 혼자 남은 꽃 얘기 들으니 저도 괜히 응원하고 싶어지네요. 
    
  • 망고
    이쁜 꽃이 오래 피어 있으면 좋겠지만 날씨가 좋아지면서 다 떨어진 거 같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낙엽 밟으며 걷는 가을 산책 분위기가 글에서 딱 느껴져요.  
    낙엽 사이 작은 꽃도 경기도 동네 풍경이랑 잘 어울려서 더 눈에 들어왔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지요 ㅎㅎ
    날씨가 덜 추울때 가봅니당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산책 많이 해야곗어요.
    저도 오늘 저녁 꼭 걸으러 나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꽃이 핀게 신기하네요. 뭔가 아름다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날씨가 좋을 때 산책 너무 좋죠
    낙엽 밟으며 힐링될 것 같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조용하니 좋을 것 같아요.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벼운 산책만으로도 기분이 확 바뀌죠. 계절이 바뀌는 길목이라 주변 풍경 보는 재미도 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알찬 산책하셨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이 날씨에도 꽃이 피네요
    너무 소중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낙엽 밟는 소리가 참 좋죠 이 계절에도 살아남은 꽃이라니 대단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편안한 분위기라 오래 머물고 싶을 것 같아요.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가볍게 걷기만 해도 기분이 맑아지는 날이 있죠. 작은 풍경들도 산책 중에 보면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요즘 낙엽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저 사이에 꽃이라니 낭만!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날 동네 산책이네요
    낙엽 운치있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추워도 산책하면 좋죠 
    저도 낮에 산책 한번씩 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벼운 산책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잘 되는 날이 있어요. 바람이 차갑지만 상쾌해서 걷기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