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화문이층집

광화문이층집광화문이층집광화문이층집

 

 

광화문갔다가 방문했는데 짱맛있었어요! 다들 한국 삼겹살을 궁금해했는데 인테리어도 한국적이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 꽃삼겹살 처음 먹어봤는데 여러가지 소스들이랑 먹으니 신세계~ 외국인 친구들 올때마다 데려가야겠어요!

0
0
댓글2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단번에 느껴져요. 여운이 깔끔하게 남을 듯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확실히 고깃집에서 구워먹어야 맛있는거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겹살 사진보니 저도 먹고싶어요
    삼겹살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편안한달콤K1492250
    광화문이층집 꽃삼겹살 진짜 맛있어보여요. 
    외국인 친구들이랑 한국적 인테리어 같이 느끼기 딱이네요. 
    
  • 망고
    꽃 삼겹살은 어떤 삼겹살인지 궁금하네요. 맛있어 보여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광화문이층집 인테리어가 진짜 한국적이라 외국인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꽃삼겹살에 여러 소스 곁들이는 조합이 생각보다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ㅎㅎ
    먹어보고 싶어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밖에서는 고기가 최고같아요.
    고기 사진만 봐도 배고파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너무 푸짐하게 잘 나와요. 반찬도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꽃삼겹살 맛있겠어요
    반찬도 다 맛있어보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이런 것도 좋네요. 가까이 있으면 가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전통적인 한식 메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광화문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서 자주 찾게 돼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다가 배고파졌어요. 책임져주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꽃삼겹살 와아 고기가 진짜 도톰하니 맛있어보여요 서비스까지 좋다니 최고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을거 같네요
    고기는 말해뭐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이 자연스러워서 더 믿음 가요. 실제도 비슷할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도심 한가운데에서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죠. 따뜻한 메뉴와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곳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광화문에 가면 이런 맛집
    기억해두엉  겠어요ㅋㅋㅋ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집이네요
    저도 가봤어요
  • xyJackal936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탕도 시원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