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광화문갔다가 방문했는데 짱맛있었어요! 다들 한국 삼겹살을 궁금해했는데 인테리어도 한국적이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 꽃삼겹살 처음 먹어봤는데 여러가지 소스들이랑 먹으니 신세계~ 외국인 친구들 올때마다 데려가야겠어요!
0
0
댓글20
광화문갔다가 방문했는데 짱맛있었어요! 다들 한국 삼겹살을 궁금해했는데 인테리어도 한국적이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 꽃삼겹살 처음 먹어봤는데 여러가지 소스들이랑 먹으니 신세계~ 외국인 친구들 올때마다 데려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