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과 가브리살 을 최고봉을 맛보려면 월화식당 마포 본점으로!

삼겹살과 가브리살 을 최고봉을 맛보려면 월화식당 마포 본점으로!삼겹살과 가브리살 을 최고봉을 맛보려면 월화식당 마포 본점으로!

 

드디어 다녀옴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못갔는데 쥬말에 모처럼 줄 안서고 바로 입장 역시 소문대로 고기 퀼리티가 장난아니네염 ㅎㅎ 미나리도 추가로 주문해쪄염 ㅎㅎ 기본으로 고서리 콩나물 무침 총걱김치 까지 주심 그리고 요기 소금이 히말라야 소금 ㅎㅎ 꼭 한번 와보시길 왕추천 ㅎㅎ

0
0
댓글6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네요 고기랑 김치 같이 먹어야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기 너무 맛있을거같습니다 저도 정말좋아해요
    이거보니 오늘이라도 구워먹어야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월화식당 마포 본점 삼겹살이랑 가브리살 조합이 진짜 딱 제 스타일이에요.
    미나리에 고사리랑 콩나물 무침이랑 같이 구워 먹는 그림이 머릿속에서 계속 떠오르네요.
    
  • 망고
    삼겹살 정말 두툼하고 맛있어 보여요. 사이드 메뉴도 맛나 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월화식당 마포 본점 삼겹살이랑 가브리살 조합이 진짜 좋아보여요. 
    히말라야 소금이랑 미나리까지 곁들이니까 고기 맛이 더 궁금해졌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겹살 대박이네여
    오랜만에 먹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최고봉이라니까 진짜 맛있나봐요.
    저런 곳은 꼭한번 가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한국인이라면 다 좋아하겠네요. 진짜 맛이 상상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삼겹살과 가브리살 맛있겠어요
    고기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카페 가는 거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직화 향이 입혀진 고기는 언제 먹어도 특별하죠. 두 부위를 비교하며 먹는 재미도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웨이팅 있는 맛집인가봐요 고기퀄리티도 좋아보이고 맛있을 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하나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듯해요. 좋아 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삽겹살이네요
    최고의 조합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몸 따뜻해지는 메뉴라 더 끌려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두 부위를 비교하며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풍성한 식사였을 것 같아요. 고기 굽는 냄새만 생각해도 입맛이 도네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고기가 엄청 먹음집스러워
    보여요ㅠㅠ 맛있겠어요 하
  • xyJackal936
    본 점이 맛있는 거 같아요. 본점으로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미나리랑 같이 먹네요
    히말라야 소금이 필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찌개까지 너무 잘 어울리겟어요 
    든든하게 고기 구워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