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구 왕비집

종로구 왕비집종로구 왕비집

 

돼지갈비를 비롯해 소고기나 소갈비, 차돌박이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고깃집'이라고 하기에는 나름 깔끔하고 정갈하며, 직원들이 친절하게 구워주기에 그다지 어렵지 않은 외국인 손님들을 데려가기에 적당하다고 생각 됩니다. 고기 냄새가 옷에 많이 배지 않게 환기 시설이 적절하게 되어 있으며, 고기 굽는 불판은 동판을 사용하여 열 전도가 잘 되도록 하였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고기의 질도 괜찮은 편이고, 밑반찬이 전반적으로 꽤 정갈합니다. 양념돌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도 강점이라 생각합니다.

고기맛있네요. 많이 친절해요 ^^ 청계천에 놀러왔다가 종각역에 고기집왔는데 맛있네요 ^^ 여기 왕갈비하고 비빔국수 맛있네요

0
0
댓글5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기가 딱봐도 신선해보이네요 환기 시설도 잘되어있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기 땟갈이 정말 너무 훌륭하군요
    저도 고기구워먹고싶네요 군침돌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종로구 왕비집 고기매력있네요.
    청계천 종각역 갈때 한번 들러보고 싶어요.
    
  • 망고
    돼지 갈비 너무 좋아하는데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종로구 왕비집 고기맛 궁금해져요. 
    청계천 갔다가 종각역이면 여기 한번 들러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나겠어요
    종류도 다양해보이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는 돼지든, 소고기든 다 맛있어보이네요.
    밖에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고기가 질이 좋아 보여요 근처에 갈 때 먹어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기가 정말 맛나보이네요
    구워먹기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예쁘네요. 볼거리가 정말 많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정갈한 찬들과 따뜻한 국물이 유명한 곳이죠. 종로에서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장소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직원들이 고기도 구워주는 가게군요 친절한 가게라 더 가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에서 따뜻함이 느껴져요. 정성 가득한 느낌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석쇠네요
    덩그러니 있는거 보니 뭔가 맛있을거 같으면서 웃기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는 날 추워질수록 생각나요. 저장해두고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왕비집은 고기부터 밑반찬까지 정성이 느껴지는 구성이라 만족도가 높죠. 종로 나들이 갔다가 들리기에도 동선이 좋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고기 때깔 장나뇨아닙니다ㅋㅋㅋ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직접 구워주네요
    밑반찬도 잘 나오군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고기가 땡기네요 
    된장이랑 같이 먹음 넘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