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 또 생각나는 공릉동 닭한마리 너무 좋아요

가을에 또 생각나는 공릉동 닭한마리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닭요리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찾아 먹는데요

 

방학역 주변에 공릉동 닭한마리집은 진짜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맛나는 곳입니다.

 

특히 특제소스는 매콤하고 너무 맛나는 곳입니다.

 

쌀쌀해지는 가을에 더 생각이 나는데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57
  • 위대한코끼리K116512
    닭한마리는 쌀쌀해질수록 더 생각나는 맛이야
    국물 한 입이면 몸이 확 풀려서 최고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주얼부터 합격이네요! 여긴 무조건 '저장'하고 조만간 방문해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요리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닭은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사진보니 좋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공릉동 닭한마리 가성비 좋다는 말에 공감돼요.  
    쌀쌀한 가을에 특제소스 생각나서 꼭 가보고 싶어요.  
    
  • 망고
    닭한마리 칼국수 국물이 시원해서 추운 겨울에 먹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공릉동 닭한마리 특제소스가 매콤하다는 말에 확 끌려요. 
    쌀쌀한 가을에 국물 한 숟가락이면 몸도 마음도 딱 풀릴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닭한마리 좋죠
    기력 보충해봅니당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닭도 실하고 국물도 진해 보이네요.
    닭요리 저도 너무 좋아해서 맛나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겨울 되면 생각나요. 여기는 못 가봤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한마리 너무 좋죠
    가성비 좋다니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지금 먹기에 정말 좋겠어요. 따뜻하잖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맑고 진한 국물에 닭이 야들야들해서 계속 당기는 맛이죠. 찬바람 불면 유독 더 생각나는 메뉴이기도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쌀쌀해지는 날씨에 넘 먹고 싶은 닭한마리에요 특제소스도 궁금하네요
  • 고귀한뱀H207599
    괜히 유명한 게 아닌 것 같아요. 이유가 느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밍숭맹숭해보이지만...
    국물이 신기하게 맛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이 메뉴 안 먹으면 아쉬울 것 같아요. 꼭 챙겨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뜨거운 닭한마리 국물은 쌀쌀한 계절에 딱 맞는 따뜻함이 있죠.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 자꾸 찾게 되었을 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닭한마리집 요즘엔 한식
    열풍에 끼었다네요 ㅎㅎㅎ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닭한마리 드셨네요
    쌀쌀한 날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