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 또 생각이나는 건대입구에 왕돈까스입니다.

가을에 또 생각이나는 건대입구에 왕돈까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요즘 높은 물가에 외식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건대입구에 아직 합리적인 가격의 왕돈까스집이 있어요.

 

우동집인데 돈까스가 워낙 맛있어서 찾아 먹게 되네요.

 

특히 가을에 따뜻한 우동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이것 만큼 생각나는 조합도 없는거 같습니다.

0
0
댓글55
  • 위대한코끼리K116512
    왕돈까스는 가을만 되면 더 땡기는 메뉴야
    바삭한 그 식감이 자꾸 생각나서 힘들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 게 눈에 보여요. 맛의 깊이가 다를 것 같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돈까스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돈까스 한입 베어물고 싶어지는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저도 돈까스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건대입구 왕돈까스 조합이 진짜 잘어울려요.
    가을에 우동이랑 같이 먹으러 꼭 가보고싶어요.
    
  • 망고
    우동 국물이랑 같이 먹어 주면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되는 메뉴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건대입구 왕돈까스 글만 봐도 배고파지네요
    가을에 우동이랑 같이 먹는 조합 저도 꼭 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엄청 크더라구요
    맛있기로 유명하죠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소스가 기본 돈까스 소스같네요.
    역시 돈까스는 기본이 진리에요 ㅎ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엄청 크네요. 하나도 다 못 먹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왕돈까스 넘 맛있어보이네요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삭한 튀김과 커다란 사이즈가 건대 돈까스의 매력이죠. 양도 푸짐해서 먹고 나면 기분까지 든든해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이런 추억의 왕돈까스 넘 좋아요 우동국물 조합은 완벽하죠
  • 고귀한뱀H207599
    깔끔하면서도 푸짐해 보여요. 만족감 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이네요
    돈가스는 다다익선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왕돈까스는 바삭한 식감과 두툼한 고기가 주는 만족감이 최고죠. 배부르게 먹고도 다시 생각나는 매력이 있는 메뉴예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왕돈까스랑 우동 국물 조합?
    이건 제대로네요ㅋㅋㅋ부럽
  • xyJackal936
    왕돈까스 오랜만이네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엄청 큰 돈까스네요
    배불러서 못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