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찬바람 부는 겨울에는 백화점 쇼핑이죠

찬바람 부는 겨울에는 백화점 쇼핑이죠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실내 백화점 쇼핑 많이 가게 되지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다녀왔는데 크리스마스 트리가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벌써 12월이라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0
0
댓글5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겨울엔 따뜻한 백화점이 천국이지
    구경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크리스마스 장식이 귀엽네요 백화점가서 분위기 즐겨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백화좀 쇼핑 너무좋죠 기분전환하구요
    저도 자주가는데 시간 잘가서 좋더라구요
  • 카리스마미어켓
    의정부 신세계 트리 사진만 봐도 크리스마스 기분 나요.  
    찬바람 불 때 따뜻한 백화점 한 바퀴 도는 시간이 참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기분전환될거 같아요
    큰 트리도 있구요 ㅎㅎ
  • 망고
    참 바람 볼 때는 실내 쇼핑이 최고예요. 백화점 쇼핑은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백화점 쇼핑하러 가고싶네요~~ㅎㅎ
    구경하러 고고고 할까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백화점에서 따뜻하게 쇼핑하고 싶네요.
    아이쇼핑만 해도 즐거울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백화점 쇼핑 좋죠
    실내는 따뜻하네여
  • 잠재적인팬더S216719
    찬바람 부는 겨울에는 실내 나들이가 최고인듯해요
    백화점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멋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트리가 너무 예쁘네요. 사진 찍기 좋아보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 트리가 많더라고요. 정말 아름다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백화점 쇼핑 좋네요
    트리가 정말 예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맞아요. 혹시 실내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에서 따뜻하게 돌아다닐 수 있어 겨울 쇼핑은 백화점이 제일이죠. 구경거리도 많아서 시간 보내기에도 딱 맞는 곳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에는 역시 실내가 최고죠 백화점 안에도 이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실내가 좋긴하죠
    트리 보니 크리스마스 생각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괜히 발길이 가는 느낌이에요. 이유가 충분해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따뜻한 실내에서 천천히 둘러보는 쇼핑은 겨울만의 즐거움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전환하기에도 딱이죠.
  • xyJackal936
    트리가 정말 예쁘네요. 구경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