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황금산 전망대 겨울야경멋잇어요

남양주 황금산 전망대 겨울야경멋잇어요남양주 황금산 전망대 겨울야경멋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 구리 사이에 황금산전망대가 잇어요

산이 경사가 심하지않아서 해빨리 떨어지는 겨울에도 올라가기 힘들지않아요

전방에 높은건물들이 없어 시원한뷰를 볼수잇답니다

구리타워도 밤에 보니깐 너무 예쁘더라구요

날이 좋으면 롯데타워까지 볼수 잇어서 다음엔 날좋은 낮에 가볼려고해요

0
0
댓글5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겨울 야경은 진짜 감성 폭발이지
    남양주는 밤에 더 예쁜 것 같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맑은날에 가봐야겠네요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 멋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양주 황금산 전망대 좋군요
    전망대위에서 내려보는 풍경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좋은 전망대가 있네요
    높지 않아 부담없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남양주 황금산전망대 겨울야경 진짜 멋져요.  
    구리타워까지 보이는 시원한 뷰라 올라가보고 싶어요.  
    
  • 망고
    날씨가 춥기는 하지만 미세먼지가 좋아서 그런지 야경이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야경 너무 멋지고 좋네요~~~
    전망이 멋지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남양주 황금산전망대 겨울야경 진짜 멋져요. 
    경사도 완만하다니까 구리타워 보러 저도 한번 올라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야경 진짜 이쁘죠
    저도 최근에 가봤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경은 언제 봐도 멋있더라구요.
    뭔가 오묘한 기분도 들고 특이해요 ㅎ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정말 근사하네요. 밤에 가야 더 좋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외국인도 많을 것 같아요 밤에 가면 멋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전망대 겨울야경 정말 멋있네요
    밤에 가면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조용하니 좋을 것 같아요. 산책하기에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공기 덕분인지 야경이 더 선명하게 빛나 보였을 것 같아요. 추워도 올라가서 볼 만큼 가치 있는 풍경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 요즘 찾고 있었어요. 참고하기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있어요
    은근 운치있는 도시뷰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차분한 분위기 덕분에 힐링 여행 될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야경은 더 차갑고 선명해서 눈에 오래 남아요. 황금빛 조명이 산을 감싸는 분위기가 정말 장관이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야경이 예쁘네요.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