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볶이

경기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떡볶이랑 해물라면 시켜먹었어요. 우리 이웃님들도 겨울에 따스한 국물 많이 드시면 좋겠네여. 따끈하니 좋습니당... ...떡볶이

0
0
댓글55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정답이지
    매콤달콤 생각만 해도 행복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양도 푸짐해 보이고 너무 맛있겠어요. 사장님 인심이 느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와 해물라면 조합이 너무좋네요
    여기도 순대와 튀김까지만 완벽한 조합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침나올거 같아요
    최고의 조합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겨울에 떡볶이랑 해물라면 조합 진짜 찐이죠. 따끈한 국물이랑 매콤한 떡볶이 보니까 저도 시켜먹고 싶어져요. 
    
  • 망고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이 최고예요. 떡볶이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떡볶이땡겨요...
    오늘 야식으로 떡볶이 먹어야하나..ㅎㅎ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에 떡볶이랑 해물라면 조합 진짜 찐이네요. 
    따끈한 국물이랑 떡볶이 보니까 저도 바로 시켜먹고 싶어졌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분식 너무 좋네여
    해물라면도 땡기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볶이랑 해물라면 조합 좋네요.
    둘다 맛있는 음식이라 땡겨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주말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네요 좋은 선택입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떡볶이는 정말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이죠
    떡볶이에 해물라면 조합 너무 좋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쫄깃쫄깃해 보여요. 정말 부럽습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매운 걸 좋아하시나 봐요 겨울엔 얼큰한 게 땡겨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떡볶이 너무 좋네요
    해물라면과의 조합도 좋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카페 가는 거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딱 생각나는 계절이 왔네요. 간단하지만 기분까지 채워주는 최고의 간식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소개된 포인트들이 다 매력적이에요. 가보고 싶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여요
    국물이 자작한게 좋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계절이라 더 당기는 메뉴 같아요. 꼭 한번 맛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