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역시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백화점 구경이 넘 재밌더라고요. 아래는 더현대인데 구경 넘 잘했어요. 추우니 밖보단 실내를 선호하게 되네용...겨울에는 역시

0
0
댓글5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는 실내만 찾게되죠 실내에서도 할게 많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더현대 백화점 구경가셨군요
    백화좀 구경이 시간도잘가고 쏠쏠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실내가 최고죠
    더현대 잼나는거 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겨울엔 더현대처럼 따뜻한 백화점이 딱이네요. 
    추울수록 실내에서 천천히 구경하는 시간이 좋더라구요. 
    
  • 망고
    더 현대 실내라서 쾌적하게 구경할 수 있어 좋아요 ㅎㅎ특히나 지금처럼 추운 날엔 더 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추워서 실내로 다니면 좋더라구요
    백화점도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훌쩍가요 ㅎ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더현대 사진 보니까 겨울 백화점 맛 제대로네요. 
    저도 추우면 밖보다 더현대 같은 실내 구경이 훨씬 좋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다양한 팝업을 하네요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실내 나들이가 최고죠.
    저도 백화점 아이쇼핑 하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실내가 좋더라고요 밖은 너무 추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시간가는 줄 몰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팝업 구경하는 재미가 있죠
    실내쇼핑 최고예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아무래도 날씨가 추우니까요. 저도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는 따뜻한 음식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죠. 작은 일상도 계절 덕분에 특별하게 느껴지는 시기예요.
  • 고귀한뱀H207599
       추위 잊게 해줄  것 같아서 끌려요. 저장해둘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연말 백화점 좋죠
    잘 꾸며놔서 보기도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소소한 만족을 주는 곳 같아요. 기대하고 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실내가 장점이 있죠
    날씨에 영향을 안받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뭐든 따뜻한 게 제일이죠. 음식이든 장소든 포근함을 느낄 수 있으면 하루가 더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