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포 분연 파스타

김포 분연 파스타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지인들과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김포의 분연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나서 예약 필수라네요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느낌이었어요

피자 스파게티 다 맛있었구요

가격도 음식의 양과 퀄리티에 비해 좋아요

이 가을 지인들과 맛있는 식사하니

더 좋으네요^^

쓸쓸함이 묻어나는 가을 지인들과 행복한 식사하세요~

0
0
댓글5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긴 진짜 메모해둬야겠어요. 실패 없는 맛집을 찾은 것 같아 기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포의 파스타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예약 필수군요
    어마어마하게 맛있나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김포 분연 파스타 메모했어요. 
    재료 아낌없는 피자랑 스파게티가 제일 끌려요. 
    
  • 망고
    파스타 종류 너무 좋아하는데 맛집 이라고 하니 예약해 보고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피자랑 파스타 너무 먹음직해보여요...
    군침이 절로..ㅎㅎ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김포 분연 파스타 사진만 봐도 든든해 보여요. 
    재료 아낌없이 쓴 피자랑 스파게티라니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파스타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음식들이 겉으로 봐도 다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기회 되면 한버 먹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사진도 잘나왔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3개 다 먹음직스러워요 저는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꾸덕하고 맛있어 보여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스타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피자도 맛나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크림인지 토마토인지 어떤 파스타였는지 궁금해지네요. 맛집으로 유명하다면 한 번쯤 들러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예약 필수인 맛집이군요 비주얼도 좋고 맛이 궁금해집니다
  • 고귀한뱀H207599
    한 메뉴 한 메뉴 다 맛있어 보이네요. 고민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푸짐하네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 든든하게 먹기 딱이에요. 메뉴 선택이 정말 좋아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분연 파스타는 푸짐한 비주얼로도 이미 만족감을 주더라고요. 굵은 면과 진한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도 꽤 인상적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