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필드 부천 솔만두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스타필드 부천에 다녀왔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추우니 사람들이 죄다 여기 몰렸는지 시끌벅적해서 괜히 연말 분위기기 나더라구요.

애슐리 퀸즈 가려고 했더니 대기줄이 길어 이곳 1등 푸드코트 안에 있는 식당들이 괜찮은지라 오래간만에 '솔만두' 왔네요.

맛은 평타 치구요. 이것저것 종류 다양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스타필드 부천 솔만두 먹고 왔어요.

0
0
댓글6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간이 딱 적당해 보여서 누구나 좋아할 맛 같아요. 호불호 없을 듯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타필드 부천 다녀오셨군요 여기 사람많죠
    만두는 정말 맛있어보이는군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스타필드 부천 연말 분위기 전해지네요.  
    솔만두 만두 종류 다양하다니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망고
    종류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 보기에 좋을 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만두국시키면 밥도 주네요 ㅎㅎ
    다먹고 밥도 ㅈ말아먹으면 되겠는데용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스타필드 부천 겨울 분위기 느껴지네요. 
    솔만두 만두 종류 다양해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국물 맛나보이네여
    맛있게 드세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솔만두는 처음 들어보는데 특이하네요.
    만두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잘 드셨네요. 맛있는게 많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양이 꽤 많아 보여요. 속이 든든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만두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스타필드 부천 가보고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되게 맛있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만두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진만 봐도 군침 돌 것 같아요. 쇼핑하다가 따끈한 만두 한 접시 먹으면 진짜 행복하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스타필드 푸드코트 안에 있는 가게군요 솔만두 이름이 귀여워요 
  • 고귀한뱀H207599
    .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이네요
    만두는 어딜 넣어도 잘 어울리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으면 유난히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꼭 가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솔만두는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퍼지는 맛이 정말 매력적이죠. 쇼핑하다가 따끈한 만두 한 판 먹으면 피로가 싹 풀렸을 듯해요.
  • xyJackal936
    만두가 맛있어 보이네요. 깨끗한 느낌인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연말 분위기로 꾸몄네요
    만두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