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가족여행지로 대관령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겨울 국내 여행을 떠난다면 평창을 빼놓을 수 없죠. 

 

동계올림픽이 열렸을 만큼 겨울이 근사한 강원도 여행지입니다. 

 

겨울 평창 여행 코스를 계획한다면 오대산으로 향해 보세요. 

 

비로봉 정상까지 완만한 코스가 있어 등산 초보자라도 큰 무리 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쭉쭉 뻗은 나무 사이 소복이 쌓인 눈을 보면 마음과 몸이 상쾌해질 거예요. 

 

또는 선자령에 오르는 것도 추천합니다. 

 

눈꽃 산행지로 사랑받는 명산이니까요. 

 

대관련 양떼목장에서도 근사한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 가족여행지로 대관령 추천합니다

0
0
댓글4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 가도 멋있겠네요 가족들이 가기에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대관령 오랜만이네요 몇년에 한번씩가요
    여긴 겨울보다 여름에 가는게 너무좋죠
  • 편안한달콤K1492250
    겨울 평창 오대산 눈길이 상상돼요. 
    대관령 양떼목장 가족여행지로 꼭 가보고 싶어요. 
    
  • 망고
    눈이 가득 쌓여 있을 때 가면 정말 절경을 볼 수 있겠습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 평창 오대산 눈길이 상상되네요. 
    대관령 양떼목장 가족여행지로 저도 메모해둘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철에 너무 좋죠
    풍경이 아름다워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와 사진을 보니 정말 장관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 멋있을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요즘 가면 너무 좋겠네요 저도 눈 올 때 가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절경이네요. 눈이 와서 더 멋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대관령 풍경 멋지네요
    눈 와서 더 멋있는 느낌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겨울에 가기 좋겠어요.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대관령은 겨울 풍경이 특히 멋져서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눈 내리는 날 가면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대관령 겨울에 다녀온 적 있는데 넘 예뻤어요 올해도 가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풍경이 담백해서 오래 보고 싶어져요. 편안해 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눈이네요
    대관령이 춥긴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생각나던 딱 그런 장소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의 양떼목장은 초원 위에 쌓인 눈과 고요한 분위기가 정말 특별하죠. 사진 찍기에도 좋고 힐링하는 기분이 제대로 들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앙떼목장 겨울에 가기 좋네요
    겨울 풍경 볼 수 있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는 여름에 가봤어요 
    겨울에 가면 색다를거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눈 덮인 양떼목장은 겨울 분위기가 정말 잘 살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한적한 풍경 덕분에 힐링하기에도 딱인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