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예쁜 단풍잎

너무 예쁜 단풍잎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비가 온 뒤 단풍잎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단풍잎마다 색이 다 다르더라구요

공원 산책 중 유난히도 빨간 단풍잎 하나가

눈에 들어오네요

며칠 후면 이 마저도 없겠죠?

단풍잎을 보는 것도 계절이 주는 선물을

만끽하는 듯 합니다.

눈에 많이 담아두려구요^^

0
0
댓글4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계절이 지나가는게 아쉬워요 가을 단풍이 아름답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단풍잎이 아주 예쁘게 물들었네요
    이사진보니 가을이다시 그리워집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비온뒤 공원 단풍잎 너무 예쁘네요. 
    유난히 빨간 단풍잎 보니 가을 선물 같아요. 
    
  • 망고
    빨간 단풍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이제는 잎이 다 떨어진 것 같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제 단풍은 다 떨어졋겟죠? 
    겨울도 맘껏 즐겨용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경기도 공원 빨간 단풍잎 사진만 봐도 가을 공기가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비 온 뒤 떨어진 단풍잎들 보면서 계절 선물처럼 잠깐 스치는 순간 같아서 더 눈에 담게 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단풍잎 이쁘네여
    엄청 빨갛네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단풍 색이 정말 새빨갛네요.
    단풍이 곧 질 것 같아서 아쉬워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예쁜걸로 잘 찍으셨네요. 요즘은 보기 힘들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빨갛고 예쁘네요. 이제 못 봐서 아쉬워요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단풍잎 너무 예쁘게 물들었네요
    이렇게 주워오는 것도 좋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정말 예쁘게 물들었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의 마지막을 붙잡은 듯한 색감이 정말 아름답네요. 이렇게 예쁜 단풍은 오래 기억에 남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색깔이 넘 예쁘네요 겨울이 오고 있어서 이렇게 예쁜 계절이 주는 선물도 끝나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숨 고르는 느낌이에요. 힐링 포인트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진짜 예쁘네요
    밟아만 봤었는데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 봐도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직접 보면 더 좋겠죠.
    
    
  • 기쁜기린F214001
    단풍잎 색감이 선명하면 보는 순간 마음이 환해지죠. 가을의 마지막 흔적을 담아둔 듯한 느낌이라 더 소중해 보여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가을이 벌써 가버렸어요ㅠ
    단풍잎의 계절아 잘가~
  • xyJackal936
    너무 예쁜거 같아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