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땐 따뜻한 차가 짱입니다.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날씨가 급 추워지네요 ㅠㅠ.

이럴땐 따뜻한 차로 몸을 녹여줘야죠.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롱패딩의 계절이 왔습니다~!

 

추울땐 따뜻한 차가 짱입니다.

0
0
댓글59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추울 땐 따뜻한 차 한 잔이 살려줘
    손 시릴 때 마시면 마음도 풀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따뜻한 차 겨울에 딱이지요 구수한 차도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엔 역시 따뜻한 차마시는게 너무좋죠
    뜨끈한거 먹으면 몸이 싹 풀리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엔 차가 좋더라구요
    나이 드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 카리스마미어켓
    경기도 고양시라니 왠지 더 춥게 느껴져요 따뜻한 차 한잔 생각나요. 롱패딩 입고 따뜻한 차 마시면 겨울도 조금은 견딜만한 것 같아요.
    
  • 망고
    저도 요즘에는 커피 좀 줄이고 따뜻한 차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해 보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차류 너무 좋죠~~
    저도 요즘 차 진짜 많이 마셔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차 한잔이면 온몸이 풀리죠.
    저도 요즘 챙겨먹고 있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따뜻한 차 좋네여
    몸을 녹여봅니당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저도 몸을 녹여주는 거 좋아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몸을 따뜻하게 해줘요 정말 이만한게 없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울땐 따뜻한 차 너무 좋죠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겠네요. 몸이 따뜻해질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차 한 잔만 있어도 손도 마음도 금방 녹아내리는 느낌이죠. 향까지 은은해서 겨울엔 특히 자주 찾게 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으슬으슬 추울 때 따뜻한 차 한잔이 최고죠 정말 감기 조심합시다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아요. 여유 있게 즐길 수 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차가 좋죠
    뜨끈한 것들이 좋은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해요. 딱 취향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차 한 잔만 있어도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순간이 있죠. 은은한 향까지 더해지면 겨울의 작은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따뜻한 차가 좋은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