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은근히 들기름막구수랑 잘 맞더라구요.
원래 매밀이 겨울이잖아유 ㅎㅎ
여긴 들기름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몸이 사르르 녹아요.
너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추운 날 출근 전에 먹으면 하루가 편안해져요~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넘 좋으다 입니다..
들기름 향이 조으네용 ㅋㅋ
0
0
댓글6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은근히 들기름막구수랑 잘 맞더라구요.
원래 매밀이 겨울이잖아유 ㅎㅎ
여긴 들기름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몸이 사르르 녹아요.
너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추운 날 출근 전에 먹으면 하루가 편안해져요~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넘 좋으다 입니다..
들기름 향이 조으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