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은근히 들기름막구수랑 잘 맞더라구요.

원래 매밀이 겨울이잖아유 ㅎㅎ


여긴 들기름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몸이 사르르 녹아요.
너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추운 날 출근 전에 먹으면 하루가 편안해져요~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넘 좋으다 입니다..

들기름 향이 조으네용 ㅋㅋ

 

 

0
0
댓글6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들기름 막국수는 고소함이 미쳤지
    카츠까지 있으면 조합 완벽하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한 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향긋한 풍미가 기대됩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들기름 막국수 좋아해요 사진 보니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들기름 막국수라니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고소할거 같아요
    감칠맛도 장난아닐듯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뚝섬 카츠콘 들기름 막국수 겨울이랑 잘 어울려요.
    출근 전에 한 그릇 먹으면 하루가 고소하게 시작될 것 같아요.
    
  • 망고
    들기름 향이 좋아 보여요. 막국수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들기름막국수 특별한 맛은 아니어도 맛있죠
    집에서도 해먹기 간편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막국수에 들기름 조합 너무 좋네요.
    춥지만 맛있으면 뭐든 좋죠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들기름 막국수 좋죠 ㅠㅠ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다들 맛있는 곳을 많이 아시네요 추천 감사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비쥬얼 대박이네요. 제대로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들기름 막국수 맛있을 것 같아요
    든든하고 고소할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겠어요. 저도 면을 되게 좋아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들기름막국수 비주얼부터 감탄이 나오네요 넘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들기름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막국수가 더 고소하게 느껴지죠. 카츠랑 같이 먹으면 조합도 좋고 만족감도 높아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여요. 편하게 다녀오기 딱일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고소해보여요
    후루룩 들어갈거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보기만 해도 정성이 느껴져요. 기대치가 올라가요.
    
    
  • 기쁜기린F214001
    들기름 막국수는 고소함이 진하게 올라와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죠. 카츠와 함께 먹으면 식사 밸런스도 완벽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