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하고 바삭한 튀김이 은근히 먹고 싶어요
여기는 모짜렐라가 적당히 늘어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에요
바삭한 튀김옷이랑 뜨끈한 밥이 겨울에 딱 맞아요
소스도 달달고소해서 계속 손이 가요~
겨울에는..
치즈가 그렇게 땡겨서
선릉력 오레노카츠에서 치돈@
2
0
댓글6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하고 바삭한 튀김이 은근히 먹고 싶어요
여기는 모짜렐라가 적당히 늘어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에요
바삭한 튀김옷이랑 뜨끈한 밥이 겨울에 딱 맞아요
소스도 달달고소해서 계속 손이 가요~
겨울에는..
치즈가 그렇게 땡겨서
선릉력 오레노카츠에서 치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