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숯가마 다녀왔어요

숯가마 다녀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워지는 날 여주에 있는 참숯가마 다녀왔어요

가족들과 따뜻하게 함께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찜질하니 피로가 싹 달아나는 것 같았어요

불멍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겨울에는 숯가마 찜질 추천이에요

0
0
댓글5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숯가마는 다녀오면 몸이 싹 풀리지
    겨울엔 진짜 최고의 힐링 코스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 더 찾게되는거 같아요 뜨끈한 불멍이 최곱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찜질방은 사랑입니다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뜨끈하게 몸녹이기기로는 찜질방이 최고긴하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피로가 다 달아날거 같아요
    땀 쫙 빼고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여주 참숯가마 겨울에 딱이네요.  
    찜질에 불멍까지 가족이랑 가보고 싶어요.  
    
  • 망고
    따뜻하게 찜질로 피로 풀고 오셨군요. 너무 좋았을 것 같아.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숯가마 뜨겁지않아요?
    그런 맛으로 가는건가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와 사진 보기만 해도 뜨겁네요.
    숯가마 가서 땀빼고 하면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좋네여 ㅠㅠ
    겨울에 아주 딱이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에 정말 딱이네요. 가서 몸을 좀 지지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숯가마 찜질 좋네요
    따뜻하고 좋아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생각이 나네요. 이럴 때 안 간지 오래된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슻가마 다녀오셨군요 보기만해도 후끈후끈 따뜻해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숯가마는 몸 속까지 열이 들어와서 피로 풀기 정말 좋죠. 따뜻하게 데워진 뒤 나오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소소한 하루 코스로 딱일 것 같아요. 참고할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진짜 숯가마네요
    예상치못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볍게 계획 세워서 가기 좋아 보여요. 참고할게요.
    
    
  • 기쁜기린F214001
    숯가마는 들어가면 온몸이 녹아내릴 것처럼 피로가 싹 풀리죠. 나올 때의 개운함이 오래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 xyJackal936
    너무 좋을 것 같애요 땀 빼러 가고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우와 이런곳이 있군요 
    부모님이랑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