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김 모락모락 나는 우동은 딱 겨울 전용 메뉴죠
시청 유림면에서 냄비우동 묵었으요.. ㅎㅎ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깊고 뜨끈해요.
다른메뉴도 많아서리 곁들이기 좋아요.
겨울 산책하고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따끈한 국물하고 탱글한 우동 조합
1티어 입니다리
0
0
댓글5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김 모락모락 나는 우동은 딱 겨울 전용 메뉴죠
시청 유림면에서 냄비우동 묵었으요.. ㅎㅎ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깊고 뜨끈해요.
다른메뉴도 많아서리 곁들이기 좋아요.
겨울 산책하고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따끈한 국물하고 탱글한 우동 조합
1티어 입니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