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청 유림면에서 냄비우동

시청 유림면에서 냄비우동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김 모락모락 나는 우동은 딱 겨울 전용 메뉴죠

 

시청 유림면에서 냄비우동 묵었으요.. ㅎㅎ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깊고 뜨끈해요.
다른메뉴도 많아서리 곁들이기 좋아요.
겨울 산책하고 먹으면 진짜 최고예요~

 

따끈한 국물하고 탱글한 우동 조합

1티어 입니다리

0
0
댓글55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시청 유림면 냄비우동 너무 맛있겠다
    추운 날 먹으면 진짜 든든할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이 정말 깊고 진해 보여요. 해장하러 갔다가 술 마시고 올 비주얼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냄비 우동 맛있어 보여요 특히 국물이 진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냄비우동 너무좋네요 
    겨울철엔 이런 뜨끈한 국물요리가 너무 땡기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냄비에 담겨 더 맛나보여요
    면도 탱글탱글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에 좋을 듯해요. 
    정갈한 음식 잘 봅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시청 유림면 냄비우동 글만 봐도 김 모락나는 느낌이에요. 
    겨울 산책 갔다가 뜨끈한 국물 한그릇 하러 꼭 들러보고 싶어요. 
    
  • 망고
    이렇게 냄비에 담겨서 나오니까 뭔가 감성도 있고 더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냄비우동좋죠~~~
    운동하고나서 뜨끈하게 한그릇하면 속이 뜨뜻해지게썽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그냥 우동보다 뭔가 더 맛있어보이네요.
    겨울에 따뜻한 우동 참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냄비 우동 좋네여
    오래 뜨거울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좋아하는 음식이예요 자주 먹고싶더라구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겨울에 유독 더 생각나는 음식이 우동이죠
    푸짐한 냄비우동 정말 먹음직스럽군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추울 때 먹어보고 싶네요ㅜ 몸이 뜨끈하게 녹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냄비우동 대박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모락모락 김나는 냄비우동 정말 맛있어보여요 어묵이랑 계란까지 침 넘어갑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겨울에 가기 좋겠어요.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냄비우동 특유의 뜨끈함은 겨울에 특히 매력적이죠. 쫄깃한 면발까지 더해지면 기분까지 따뜻해지는 식사예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자주 생각날 메뉴 같아요. 가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겨울엔 국물 요리죠
    한그릇 뚝딱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