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산책을 하다 멋진 야경 때문에 잠시

발걸음을 멈추게 된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드라마 속에서 보던 분위기가 실제로 제 눈앞에서

펼쳐지는데 흥인지문 성곽 라인을 따라 올라갈수록

서울 도심 야경이 점점 넓게 펼쳐지는 느낌이였어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바람은 차가운데 기분좋은 차가움(?) 있잖아요~ ㅎㅎ

거기에 조명은 은~은하고 성곽길 특유의

고즈넉한 무드가 더해져서 여유롭게 거닐며

야경을 구경하기 너무 좋았네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흥인지문 공원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낙산공원으로 이어지는데 여기서 보는 서울 야경은

말그대로 "반짝임 그 자체" 입니다 ^^

 

성곽  라인을 따라 야경이 쭉~ 이어져서

연인끼리, 가족들과 함께 산책하며 이야기하기

딱 좋은분위기였고

 

뭔가 로맨틱한 야경이 실제로 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느낌인지라.. 이쁜 야경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성곽 돌담 사이로 보이는 집들까지 예뻐보이는 마법..!

그냥 집에서 불만 켜놓은건데도 밖에서 보니

멋지고 웅장한 풍경을 만들어주네요 ㅎㅎ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정말 예뻐요!

 

 

그리고 흥인지문 공원이 정말 좋은점은

산책 코스로도, 야경 명소로도 최고지만

동대문에서 낙산을 거쳐 혜화까지 가는길도

감성 카페, 조용한 디저트 가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아서 중간중간 쉬어가기도 좋고 데이트 동선으로도

정말 자연스럽게 이어져서 강추드려요^^

 

위에서 아래로만 쳐다보는데 가게들 조명들과

멋진 풍경이 어우러져 정말 멋있지 않나요?!

 

서울 야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흥인지문공원 -> 낙산공원 라인은 진짜 실패 없는 선택입니다..!

 

도심인데도 오래된 성곽길의 분위기가 살아 있어서

성곽길에서 보는 서울의 멋진 야경!! 너무 추천드려요!

 

 

 

 

 

 

 

 

 

 

2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3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그렇게 예쁘다니 궁금하다
    겨울 밤 산책 코스로 완전 딱일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케데헌 이후 많이 방문하겠어요 탁 트여있어서 더 멋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케데헌 촬영지가 여기였군요 흥미롭네요
    저도 시간날때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여기가 케데헌 촬영지군요
    어쩐지 익숙한 풍경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마음까지 힐링됩니다. 
    시원해 보여서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 야경이 사진만으로도 좋네요.
    흥인지문공원에서 낙산공원까지 이어지는 서울 도심 야경이 궁금해져요.
    
  • 망고
    괜히 촬영 장소가 아닌 것 같아요. 야경이 진짜 예쁜 풍경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케데헌을 여기서 촬영한거래요? ㅎㅎ
    우와 너무 멋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경이 생각보다 훨씬 예쁘네요.
    저도 한번 직접 가서 눈에 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야경이 너무 이쁘네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야경이 너무 멋지네요. 밤에 꼭 가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야경이 정말 멋집니다 케데헌 촬영지였군요 너무 예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케데헌 촬영지 흥인지문공원이군요
    야경이 정말 예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관광하러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야경이 좋다는 말만 들어도 벌써 밤빛 풍경이 떠오르네요. 도심 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보며 산책하면 하루 피로가 싹 풀릴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져요. 실제로 가면 더 좋겠죠.
    
    
  • 아름다운양K872228
    멋지네요
    여기 진짜 야경으로 최고인거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조명이 포인트가 제대로네요. 밤에 가면 더 예쁠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밤에 빛이 은은하게 퍼지는 흥인지문은 사진으로만 봐도 감성이 가득하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웅장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였을 듯해요.
  • xyJackal936
    촬영 지인지 몰랐네요. 구경 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