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문정동 멘타쿠 라멘

문정동 멘타쿠 라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하고 따뜻한 미소라멘이 왜 이렇게 맛있죠?
여기는 국물도 깊고 차슈도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ㅋㅋ

 

미소라멘 넘 맛나네요

문정동 멘타쿠 라멘 이구용 

속이 따뜻하게 채워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찬 바람 부는 저녁에 딱 생각나는 곳이에요~

0
0
댓글50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문정동 멘타쿠 라멘은 진짜 믿고 먹죠
    진한 국물에 면발까지 완벽한 조합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보여서 좋아요. 건강한 한 끼가 될 것 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미소라멘 저도 꼭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맛있을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멘타쿠 이름 재밌네요
    멘+오타쿠인걸까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요. 
    건강에 좋을 듯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문정동 멘타쿠 라멘 꼭 가보고 싶어요. 
    진한 미소라멘 국물이 상상만 해도 좋네요. 
    
  • 망고
    국물이 진짜 진해 보여요. 일본식 라면인가 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그래도 라멘 먹고싶었는데 사진보니까 더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큰일이네요 어쩌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라멘은 국물이 찐해서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라멘 먹으러 가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멘 너무 좋네여
    국물이 진해보여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다음에 가보고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국물이 진짜 진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미소라멘인가요 국물도 진하니 차슈까지 다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라멘 정말 맛있어보여요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지금 생각나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멘타쿠 라멘은 국물 맛이 진해서 추운 날 특히 당기죠. 면과 국물의 조화가 좋아서 한 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되는 곳이더라고요.
  • 고귀한뱀H207599
     이건 겨울에 꼭 챙겨 먹어야 할 맛 같아요. 기대돼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안먹어봤어요
    라멘 먹어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져요. 이건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멘타쿠 라멘은 면발의 식감이 특히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국물까지 깔끔하게 마실 만큼 조화로운 맛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