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 우삼겹찌개 맛집쓰

서초 우삼겹찌개 맛집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에 팔팔찌개 당겨왔어유 
겨울엔 보글보글 김 나는 찌개가 진짜 최고잖아유..ㅋㅋ
우삼겹에서 고소한 맛이 나와 국물 맛이 깊어용용
매콤한데 부담 없이 계속 먹히는 맛이에유
퇴근 후 허기 졌을 때 가면 너무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팔팔찌개 넘 조으네용 ㅎㅎ

겨울에는 이런 보글 거리는거 조으네용 ㅋㅋ

0
0
댓글48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서초 우삼겹찌개 맛집이라니 메모각이다
    국물 한입이면 추위가 싹 사라지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집 정보 찾고 있었는데 딱이네요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삼겹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여기에 밥한그릇 순삭 할거같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우삼겹이라 더 깊은 맛 날거 같아요
    행복해지는 맛이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맛이 느껴집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서초 팔팔찌개 우삼겹찌개 진짜 맛있어보여요. 
    보글보글 김 나는 겨울 찌개 보니까 퇴근길에 바로 가보고 싶어요. 
    
  • 망고
    찌개 양이 진짜 많아 보여요.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계란말이는 비주얼이 무슨일이래요 ㅎㅎ
    김치찌개 너무 맛잇어보이는데 우삼겹을 넣기도하는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찌개는 정말 다 맛있는거 같아요.
    우삼겹이 들어가서 더 맛있을거 같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김치찌개인가요
    너무 맛있겠어용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집일것같아요 메뉴선정 최고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조합이 완전 대박이네요. 전부 다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찌개가 진짜 맛있어보여요 하얀쌀밥에 계란말이까지 완벽한 한상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우삼겹찌개 다 맛있어 보여요
    반찬도 다 맛나보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우삼겹 찌개는 국물 자체가 진하고 풍미가 좋아서 밥도둑이죠. 얼큰함까지 더해지면 추운 날씨에 딱 맞는 메뉴예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시즌 메뉴로 최고인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잘 나왔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자극적여서 먹고싶네요
    김치찌개 맛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으면 배로 맛있을 것 같아요. 꼭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우삼겹 찌개는 진하게 우러난 국물 맛이 정말 중독적이죠. 따끈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겨울철 든든한 한 끼로 딱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