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에 팔팔찌개 당겨왔어유
겨울엔 보글보글 김 나는 찌개가 진짜 최고잖아유..ㅋㅋ
우삼겹에서 고소한 맛이 나와 국물 맛이 깊어용용
매콤한데 부담 없이 계속 먹히는 맛이에유
퇴근 후 허기 졌을 때 가면 너무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팔팔찌개 넘 조으네용 ㅎㅎ
겨울에는 이런 보글 거리는거 조으네용 ㅋㅋ
0
0
댓글4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에 팔팔찌개 당겨왔어유
겨울엔 보글보글 김 나는 찌개가 진짜 최고잖아유..ㅋㅋ
우삼겹에서 고소한 맛이 나와 국물 맛이 깊어용용
매콤한데 부담 없이 계속 먹히는 맛이에유
퇴근 후 허기 졌을 때 가면 너무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팔팔찌개 넘 조으네용 ㅎㅎ
겨울에는 이런 보글 거리는거 조으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