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경복궁 들깨삼계탕 좋아요

겨울엔 경복궁 들깨삼계탕 좋아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 몸보신으로 삼계탕 좋아요 

경복궁 삼계탕집에서 들깨삼계탕 먹었어요

추울때 보글보글 뜨끈한 국물만 먹어도 너무 좋죠

닭속에 찹쌀밥,인삼,대추,밤이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걸쭉하고 맛있어요 

겨울에는 몸보신으로 삼계탕 드셔보세요

0
0
댓글47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겨울엔 경복궁 들깨삼계탕이 최고예요
    뜨끈하고 고소해서 몸이 확 풀리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사진 보니까 더 가고 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 삼계탕 너무좋죠 
    겨울철에 삼계탕으로 몸보신하기 너무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들깨가 잔뜩 들어갔네요
    저도 최애삼계탕이에요 들깨
  • 겸손한데이지
    삼계탕에 들깨를 넣는 군요
    보양식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경복궁 들깨삼계탕 국물이 정말 걸쭉해보여요. 
    보글보글 뜨끈한 삼계탕 진짜 겨울 몸보신 같아요. 
    
  • 망고
    들깨가 가득 들어가서 고소 하겠네요. 몸보신으로 딱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들깨들어가서 완전 고소하겠어요
    보기만해도 꼬소해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삼계탕 엄청 좋아해요.
    들깨, 전복, 기본 뭐든 다 맛있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들꺠라서 고소하겠어요
    맛나보입니당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진짜 걸쭉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들깨삼계탕이라니 고소하니 먹어보고 싶네요 기력회복에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들깨삼계탕 비주얼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겠네요. 몸이 따뜻해질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들깨의 고소함과 따끈한 삼계탕 조합은 겨울철 최고의 위안이죠.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자주 생각나실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랑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꼭 먹어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구수해보여요
    맛있을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몸도 마음도 채워줄 메뉴 같아요. 겨울에 특히 당겨요.
    
    
  • 기쁜기린F214001
    들깨향이 고소해서 겨울에 더 잘 어울리죠. 삼계탕의 따뜻함이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