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 몸보신으로 삼계탕 좋아요
경복궁 삼계탕집에서 들깨삼계탕 먹었어요
추울때 보글보글 뜨끈한 국물만 먹어도 너무 좋죠
닭속에 찹쌀밥,인삼,대추,밤이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걸쭉하고 맛있어요
겨울에는 몸보신으로 삼계탕 드셔보세요
0
0
댓글47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 몸보신으로 삼계탕 좋아요
경복궁 삼계탕집에서 들깨삼계탕 먹었어요
추울때 보글보글 뜨끈한 국물만 먹어도 너무 좋죠
닭속에 찹쌀밥,인삼,대추,밤이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걸쭉하고 맛있어요
겨울에는 몸보신으로 삼계탕 드셔보세요